연말 연인과 2배로 풍성하게 보낼 필수템 뭘까
연말 연인과 2배로 풍성하게 보낼 필수템 뭘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2.20 0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을 위한 ‘가심비’ 높은 생활 밀착형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소중한 사람과 만나는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어느새 1주 앞으로 다가왔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 없을까?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중시하는 똑똑한 내 연인을 위해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좋다.

연인의 취향을 100% 만족시키는 아이템은 주는 이의 마음까지 따뜻해주고 한층 더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 내 남친의 피부와 품격까지 지켜주는 스마트 프리미엄 면도기

브라운 ‘New 시리즈 9-9296CC’
브라운 ‘New 시리즈 9-9296CC’

여성의 필수품이 화장품이라면 남성의 필수품은 바로 면도기.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피부가 더욱 건조해져 자극없이 섬세한 면도를 도와주는 전기면도기를 찾게 된다.

최근 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피부 보호는 물론 밀착 면도를 도와주는 ‘New 시리즈 9’ 2종을 출시해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브라운의 최상위급 프리미엄 면도기인 만큼 개인별 수염 밀도를 자동으로 파악하고 모터 파워를 알아서 조절해주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 기능을 탑재해 면도 효율은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한다.

또한, 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를 적용, 내구성과 견고함을 자랑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크롬 색상으로 출시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한 층 강조됐다.

특히 ‘New 시리즈 9-9296CC’는 면도기를 자동으로 세척, 충전, 윤활, 건조까지 해주는 세척&충전 스테이션도 포함하고 있어 면도를 귀찮아하는 남자친구에게도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 한파와 미세먼지에 상처 입은 여친의 피부를 위한 선물

3-in-1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브라운 ‘New 페이스스파 프로’
3-in-1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브라운 ‘New 페이스스파 프로’

한파와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피부 관리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는 시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내 여자친구의 완벽한 피부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실속형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해주는 것은 어떨까?

브라운에서 출시한 ‘뉴 페이스스파 프로’는 얼굴 클렌징과 피부 토닝, 솜털 제모를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하는 ‘3-in-1’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먼저, 클렌징 브러시는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부드러운 모를 사용, 손 세안 대비 6배 더 깨끗한 세안을 돕고, 페이셜 제모기는 초당 200회 빠르게 회전하며 짧은 솜털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미세진동 헤드는 초당 25번 섬세하게 진동하며 화장품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게 해 피부 톤을 한 층 화사하게 해준다. 여행용 파우치를 포함, 휴대성까지 겸비해 연말 여행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 연인 취향 저격하는 음악으로 로맨틱한 연말 즐기기

네이버 AI 스피커 ‘클로바(Clova) 프렌즈’
네이버 AI 스피커 ‘클로바(Clova) 프렌즈’

연말 파티에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음악’. 이번 연말에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인공지능(AI)을 탑재한 스피커를 선물하고 연인과 커플 맞춤형 음악을 들으며, 연말을 한층 더 로맨틱하게 즐기는 것도 좋겠다.

AI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는 네이버 AI 플랫폼 클로바를 탑재, 음악이 필요한 순간 취향과 분위기를 고려한 음악을 추천해 나만의 DJ가 되어준다.

뿐만 아니라 무선 사용은 물론 최대 4시간 동안 전원 없이도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연말 여행지나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와 파티 분위기를 조성하기에도 최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