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안 아기침대 ‘드림콧’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리안 아기침대 ‘드림콧’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2.19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안, 코슬리퍼 아기침대 ‘드림콧’ 출시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리안(Ryan)이 부모와 아이가 한 침대에서 자는 ‘코슬리핑(Co-sleeping)’ 방식의 아기 침대인 ‘드림콧(Dream cot)’을 19일 에이원 자사몰과 Hmall을 통해 공식 출시한다.

드림콧은 측면에 위치한 사이드 오픈 패널을 이용해 부모 침대 옆에 나란히 밀착시켜 사용한다. 6단계 높이 조절 기능을 갖춰 침대 높이나 부모의 신장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침대 양쪽의 높낮이도 다르게 조절할 수 있어 수유 후에는 아이의 머리 쪽을 다리 쪽보다 높일 수 있다.

독립 브레이크가 탑재된 4개의 바퀴 덕분에 침실이나 거실 등 필요에 따라 간편하게 옮기고 고정할 수 있다. 또한 통기성 높은 메쉬 소재를 적용했으며, 침대 가드는 세탁이 용이하도록 탈부착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리안은 드림콧 출시를 기념해 에이원자사몰과 Hmall에서 오는 31일까지 최대 2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안전벨트 인형과 장난감 유모차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퓨토, 크리스마스 에디션키트 출시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018 퓨토 크리스마스에디션키트’를 선보인다.

퓨토 크리스마스 키트는 퓨토시크릿 로션, 샴푸앤바스, 수딩젤로 구성됐으며 용량은 각각 30ml다. 패키지는 레드컬러, 트리, 아기천사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본품에는 레드, 블루, 그린 컬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으며 휴대가 간편한 튜브타입으로 출시됐다.

이번 에디션키트 중 퓨토시크릿 로션은 산뜻한 사용감의 고보습·고농축 아기 로션이다. 샴푸앤바스는 자연에서 유래된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저자극 세정제다. 수딩젤은 아기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진정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에디션 키트는 퓨토시크릿, 퓨토하우즈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증정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퓨토의 온라인몰 넥스트맘과 일부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넥스트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된다.

 

◇ 거버, 유리병 타입 ‘거버오가닉’ 5종 출시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브랜드 거버(Gerber)가 유리병 타입의 ‘거버오가닉’을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 단독 출시한다.

거버는 위생적인 섭취와 안전성이 높은 유리병에 대한 꾸준한 수요와 선호도를 반영해 거버이유식의 초기 패키지인 유리병 타입의 제품을 국내시장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거버만의 노하우와 기술을 적용해 탄생한 거버오가닉은 사과, 블루베리, 고구마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 최소한의 가공과정만을 거쳐 영양소는 보존하고 재료본연의 맛과 식감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유럽연합(EU)의 유기농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농장부터 추적관리한 유기농 과일, 야채를 사용한 것은 물론 저나트륨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 에티튜드, EWG 공식인증 2in1 포밍워시 출시

캐나다 친환경 천연 브랜드 에티튜드의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인 베이비리브즈가 샴푸와 바디워시 기능을 하나로 합친 2in1 포밍워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티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3in1 포밍워시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로부터 제품력과 안전성을 인증 받아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2in1 포밍워시는 블루베리잎과 모링가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 및 세정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거품 타입의 약산성 워시로 신생아부터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2in1 포밍워시와 함께 출시한 바디크림은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빨라 편안한 발림성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카렌듈라 성분으로 보습과 진정 효과를 더했다.

에티튜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쁘띠엘린스토어 및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스킨케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짐월드, 신제품 출시 및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한국짐보리 짐월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제품 4종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영유아용 첫걸음 맥포머스 ▲애니멀점블 60세트와 경찰, 구조대, 중장비 등 전문적인 콘셉트로 캐릭터 피규어가 포함된 ▲어메이징 폴리스 세트 ▲어메이징레스큐 세트 ▲어메이징 컨스트럭션 등이다.

짐월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와 홈쇼핑 판매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에서는 ‘SURPRISE X-MAS’ 이벤트로 ▲매일 ‘선물받기’ 클릭 시 할인 쿠폰증정 ▲구매 금액 별 선물 증정 ▲매일 11시 릴레이 반값 특가를 진행한다.

또한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20일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1시 40분까지, 오후 7시 35분부터 8시 40분까지 총 2회에 걸쳐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