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포터, LG∙SK∙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현금지원 보장
인터넷서포터, LG∙SK∙KT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현금지원 보장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9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터넷서포터
사진=인터넷서포터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LG, SK, KT 인터넷가입 사은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현금지원에 대한 불안 심리가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가입 현금지급 사기 피해 사례가 급증하면서 과장 광과 업체가 적발되는가 하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안정성 1위로 소비자브랜드대상 연속 5회 수상을 한 ‘인터넷서포터’를 모방하여 홈페이지를 런칭하고 사칭하는 업체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특히 전국 온라인 인터넷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서 제공하는 LG, SK, KT 요금표 그리고 인터넷가입 사은품 비교(인터넷가입 현금 비교) 등 이미지 및 내용을 유사하게 만들어 악용하고 있는 것이 적발되었다.

심각한 것은 ‘인터넷서포터’는 아웃바운드 영업을 하지 않고 순수 소비자들이 무료전화 상담 및 온라인가입 신청을 하면 초고속인터넷가입, 기가인터넷설치 가격 절약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을 뿐 직접 전화하여 영업하는 경우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서포터’를 사칭하여 KT올레, SKT, LG유플러스인터넷 공식 가입센터로 속인 다음 브랜드 안정성 및 정보 신뢰성을 이용하여 인터넷 신청 및 최대 60만원의 현금사은품 제공 등 불법 사기 행각을 버젓이 펼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일명 ‘낚시’, ‘먹튀’ 업체로써 비양심적인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써 설치 현금지원에 대한 안정성이나 인터넷, 티비 요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 방향보다 업체의 이득을 위주로 명확하지 않은 정보를 왜곡하고 소비자 선택의 권리를 박탈하는 행위를 벌이고 있다. 이어 소비자들만 피해를 고스란히 볼 수 밖에 없는 구조로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를 선정할 때 LG SK KT 결합상품 인터넷티비 신청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라는 이유만으로 가입 및 설치를 진행한다면 사기 피해를 당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인터넷티비 요금 비교 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서는 SK브로드밴드, 케이티, 엘지 인터넷가입 설치신청으로 TV(티비, IPTV)결합상품은 가족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총 6가지 인터넷결합상품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인터넷티비 추천이 가능하며 SK브로드밴드TV, LG유플러스TV, KT올레TV 인터넷 설치를 안전하게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