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브라 전문브랜드 이브케어 신제품 ‘엘라’ 출시
유방암브라 전문브랜드 이브케어 신제품 ‘엘라’ 출시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2.19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방암환자 위한 설계와 트렌디한 디자인
봉제선, 와이어 없고 실리콘 보형물 삽입 가능
이브케어 ‘엘라’ 브라
이브케어 ‘엘라’ 브라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여성암 전문브랜드 ‘이브케어’에서 ‘엘라’ 브라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엘라 브라는 150년 전통의 세계적인 의료기업인 프랑스 쥬앙느의 이너웨어로 봉제선과 와이어가 없는 유방암 환자 전용 퓨징 브라 스타일이다.
 
해당 제품은 세계적인 여성암 전문 의료기기 회사에서 만든 의료용 브라로 소실된 유방의 외형과 무게를 보완하기 위한 실리콘 인조 보형물을 삽입할 수 있는 포켓이 있다.
 
인조 유방의 무게를 분산시켜주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가진 것은 물론이고 현재 가장 인기 많은 ‘퓨징브라’와 비슷한 형태로 피부자극이 없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더해준다. 또한 세련되고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딱 달라붙는 얇은 옷을 입어도 속옷이 드러나지 않아 언제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오랜 기간 개발을 거쳐서 전 세계 동시에 출시하게 된 유방암환자 전용 엘라브라는 기존에 없던 스킨(누드)컬러로 우아한 여성의 미를 돋보이게 해주며 75AA부터 100A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선보이고 있다.
 
‘엘라’ 브라 외에도 다양한 유방암 브라 전문브랜드인 이브케어는 지난 2005년에 설립되어 여성암환자의 진단부터 수술, 치료까지 함께하며 토탈 케어솔루션을 제공한다. 여성암환자들의 고민인 외모 변화, 체형 변화, 흉부 보호 등의 고민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높이고 만족감을 전하고 있다.
 
신제품 ’엘라’ 브라 외 다양한 여성암환자 케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브케어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주문으로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