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 캐롤프랑크 ‘롤링 커버 쿠션’, CJ오쇼핑 론칭 방송 매진
프랑스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 캐롤프랑크 ‘롤링 커버 쿠션’, CJ오쇼핑 론칭 방송 매진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8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캐롤프랑크
사진=캐롤프랑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CJ 오쇼핑의 동지현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인기 뷰티 프로그램 ‘동가게’를 통해 방송된 캐롤프랑크의 신제품 ‘롤링 커버 쿠션’이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완판된 물량은 3만2800개(낱개 환산 기준, 약 6571세트)로, 약 5억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 상위를 차지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43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 캐롤프랑크는 이미 국내에서 '액티브 세럼'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의 쿠션팩트 출시가 잇따르는 가운데 ‘롤링 커버 쿠션’을 프랑스 본사의 기획에 맞춰 쿠션 제품의 본고장인 한국에서 제조해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롤링 커버 쿠션'은 일반적인 쿠션과는 다르게 각기 분리된 11개의 롤링 쿠션폼이 모여 하나의 쿠션으로 완성된 것으로 에센셜 성분 및 커버 입자가 반자동 선순환을 통해 프레쉬하고 촉촉하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광밤, 핑크톤업크림, 컨실커버 파운데이션이 적당한 비율로 구성되어 있어 터치 한 번으로 수분 광채와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특허받은 커버 입자 등 4중 복합 커버 입자를 함유하여 무겁지 않으면서도 높은 커버력을 연출할 수 있으며 프랑스 특허 보습, 탄력, 브라이트닝 성분 및 황금동백나무추출물,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함유하여 스파광(光)을 위한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했다. 또한 50시간 수분광채(보습광채)지속에 도움, 50시간 메이크업 색상 지속에 도움, 50시간 커버에 도움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