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문제집’ YES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문제집’ YES24 베스트셀러 1위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8 16: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CJ부문 12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예스24의 월별 베스트셀러 1위는 전월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집계되는 것이다. 기업별로 수시 채용이 증가하면서 11월에도 에듀윌이 출간한 ‘2018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가 변함없는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해당 교재는 지난 하반기 CJ그룹의 종합적성검사의 시험유형 중 ‘인문역량 및 상식’ 제외가 확실시되면서, 이에 따라 새롭게 바뀐 CJ 종합적성검사의 유형을 업계 최초로 반영해 출간한 개정판이다.

이 교재는 난이도가 높아진 문제에 수험생이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시간 단축을 할 수 있는 요소를 담았으며, 상반기 기출을 완벽 복원했다. 이를 토대로 기출 7유형의 핵심 이론과 모의고사 4회분에 반영했다.

특히 이 교재는 최근 변경된 CJ 종합적성검사 유형을 반영한 모의고사 PDF를 1회 제공하고, 실제시험 형식과 동일한 모의고사와 문제풀이 강의를 단독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합격을 결정짓는 인성검사와 면접자료까지 수록했다.

이외에 특별 혜택으로 ▲기출 7유형 마스터 특강과 ▲면접 대비 특강 ▲수리 시크릿 특강 ▲모의고사 문제풀이 강의가 있다.

‘2018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