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최대 연 3.5% ‘퍼스트 외화 발행어음’ 출시
한국투자증권, 최대 연 3.5% ‘퍼스트 외화 발행어음’ 출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12.17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러 표시 발행어음으로는 증권업계 최초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한국투자증권이 달러(USD) 표시 발행어음인 ‘퍼스트 외화 발행어음’을 17일 출시했다.  달러 표시 발행어음으로는 증권업계 최초다.   

‘퍼스트 외화 발행어음’은 초대형IB가 투자자로부터 조달한 외화자금을 외화자산에 운용하고 투자자에게 약정된 금리를 제공하는 외화 금융상품으로, 기존 외화표시RP, 외화채권에 더해 증권회사에서 가입하는 외화표시 투자상품이 추가된다. 

초기 상품 라인업은 투자 기간에 따라 수시형(연2.0%), 3개월(연3.1%), 6개월(연3.3%), 1년(연3.5%)으로 구성하고, 시장 상황을 고려해 판매규모와 수익률을 탄력적으로 대응해 간다는 방침이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퍼스트 외화 발행어음’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년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최대 1,000달러(USD)를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최대 80%까지 금액 제한 없이 환전 우대를 적용 받는다. 

이 상품의 최소가입 금액은 1,000달러(USD)로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참고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