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임지현, 박경림 주최 ‘2018 이리이리바자회’ 특별 게스트로 참여
임블리 임지현, 박경림 주최 ‘2018 이리이리바자회’ 특별 게스트로 참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7 1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블리
(왼쪽부터) 임지현 상무, 박경림.사진=임블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패션&뷰티 기업 부건에프엔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지난 16일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박경림이 주최하는 ‘2018 이리이리바자회’에 애장품쇼 특별 게스트로 참여했다.

반포동 ‘반포 더 리버’에서 열린 ‘2018 이리이리바자회’는 임블리·블리블리 브랜드도 참가 브랜드로서 함께 참여했다.

‘2018 이리이리바자회’는 임블리·블리블리 브랜드 이외에도 화장품, 생활용품, 제과 업체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1000명의 방문객이 방문해 빠른 시간에 참가 브랜드 물품이 판매되었다.

이날 12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박경림이 진행하는 애장품 쇼 특별 게스트로 참여했던 임지현 상무는 본인이 직접 테스트하고 진심을 담아 만든 ‘블리블리’ 브랜드 제품 중 가장 애정하는 제품을 특별 애장품으로 선보였다.

임블리·블리블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는 “세이브더칠드런에서 박경림씨와 함께 좋은 일에 쓰일 바자회가 열려 임블리·블리블리 브랜드도 기쁜 마음으로 참가하게 되었다. 그리고 저 역시 오늘 이 자리에 참여할 수 있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너무 영광이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기부 문화에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계속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이브더칠드런 ‘2018 이리이리 바자회’의 판매 수익금은 의료비가 없어 제대로 된 치료나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국내 아동들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