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 신상품 베이비 텀블러 만원에 판매
누비, 신상품 베이비 텀블러 만원에 판매
  • 신선경
  • 승인 2013.10.15 10: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No.1 유아컵 전문 브랜드 ‘누비(Nuby)’는 ‘스테인리스 베이비 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까지 ‘누비 행복 두배! 만원의 행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그레이튼(greaten.co.kr)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은 신제품 누비 스테인리스‘베이비 텀블러 스텐 스파우트 컵’과 ‘베이비 텀블러 스텐 손잡이 빨대컵’ 제품 200개를 각각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기획전이 진행되는 동안 키즈 텀블러, 컵, 이유식기, 네일 케어 제품 등 누비의 모든 제품을 20%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누비 ‘스테인리스 베이비 텀블러’는 환경 호르몬 배출이 전혀 없는 304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돼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재질의 특성상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2중벽 단열로 6시간 동안 보온, 보냉 효과가 유지된다. 또한, ‘누비’의 모든 텀블러와 컵 제품은 뒤집어도 새지 않는 누비만의 ‘No spill system’을 장착해 미국은 물론 전 세계 155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누비 브랜드매니저 김민아 주임은 “누비 베이비 텀블러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시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0분 한정이기 때문에 서둘러 구입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