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크리스마스 Yes! 핫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관심
나만의 크리스마스 Yes! 핫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관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2.16 2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디즈클럽에서 어린이 위한 크리스마스 카드만들기 대회 개최
어린이 동반한 가족여행객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소복이 쌓이는 눈과 함께 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상상도 좋지만 평범함을 거부하고 남들과 다름을 추구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로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나만의 크리스마스 Yes!' 연말연시 자녀들과 특별한 여행을 꿈꾸는 가족들이라면 가벼운 복장으로 이슬람 국가에서 한여름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제격이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리나 클럽 안에 위치한 키디즈 클럽(Kiddies Club)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대회에 23일까지 참여한다면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가 직접 최고의 카드로 선정하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제공=수트라하버 리조트)

또한 12월 한 달 동안 리조트 곳곳에서 쿠키 만들기, 종이별 접기, 비누방울쇼 등 매일 다른 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투숙객들이라면 어느 때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이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는 크리스마스 구디스(Christmas Goodies)를 통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퍼시픽 수트라 호텔에 설치된 진저브레드 하우스(Gingerbread House)에는 눈길을 사로잡는 초콜릿, 쿠키, 케이크 등 달달한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칠면조 요리와 양고기 구이도 최소 하루 전 선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1년에 한번뿐인 특별한 행사를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훌륭한 맛과 분위기로 유명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특별 F&B메뉴들이 마련돼 있어 커플, 친구, 가족들과 함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15개의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코스 등 여행객들의 기호에 꼭 맞는 휴양이 가능한 복합 리조트 단지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코타키나발루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전경.(사진제공=수트라하버 리조트)
코타키나발루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전경.(사진제공=수트라하버 리조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