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샘플 이벤트 실시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샘플 이벤트 실시
  • 신선경
  • 승인 2013.10.15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선경 기자] 존슨즈베이비가 20일까지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한 수딩내추럴과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두 가지 라인의 샘플을 무료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일 후 건조한 아기피부에 촉촉함을 선물하는 ‘수딩내추럴’과 민감한 아기피부의 트러블 예방을 도와 편안하게 해주는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제품의 샘플을 함께 증정해 소비자가 아기피부 타입에 적합한 제품이 무엇인지 직접 체험해보도록 했다.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 및 육아 관련 커뮤니티 7곳(은샘이네, 지후맘, 패밀리세일, 맛의진미, 진희맘 홀릭, 마더스고양이, 맘앤블로그)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신청을 한 선착순 1200명에게 수딩내추럴과 존슨즈베이비 내추럴 로션, 워시로 구성된 체험 키트 4종을 준다.

또 7일간 샘플을 사용해보고 두 제품 중 실제 우리 아기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정품 체험의 기회와 피부 보습측정기, 체험 키트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건조한 아기 피부를 위한 ‘수딩내추럴’은 90% 이상 자연유래성분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 7일 사용 후 건조한 아기피부 7가지 부위를 평균 68%나 촉촉하고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존슨즈베이비 내추럴’은 자극이 적은 ‘알러-테스티드 내추럴’ 포뮬러로 민감한 아기피부의 주요 트러블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임상 시험을 완료해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 이지나 마케팅 매니저는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철을 맞아 연약한 아기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엄마들이 많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아기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경험하고, 내 아기는 물론 친구들에게도 건강한 변화를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