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모임 앞두고 신경 쓰이는 외모, ‘듀얼라인 실리프팅 시술’ 대안
연말연시 모임 앞두고 신경 쓰이는 외모, ‘듀얼라인 실리프팅 시술’ 대안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2.14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는 실 사용해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 재배치..시술시간 짧고 붓기 거의 없어
비앤미성형외과 압구정점 이정민 대표원장
비앤미성형외과 압구정점 이정민 대표원장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한 해의 끝자락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연말연시 모임으로 분주하다. 이 시기가 되면 바쁜 일상에 쫓기느라 연락이 소원했던 이들과 반가운 안부를 나누는 자리가 많은 만큼, 송년회, 연말 파티 등 크고 작은 연말연시 모임을 앞두고 간단한 시술을 통해 외모 변신을 꾀하려는 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단기간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높다.

 
우리 몸과 피부를 아래로 끌어당기는 중력이 누적되면 노화로 탄성을 잃은 피부는 힘 없이 아래로 처질 수 밖에 없다. 리프팅시술은 이렇게 처진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수술로 얼굴라인까지도 매끄럽고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나 겨울철이 되면 건조한 날씨와 찬 바람으로 인해 피부 탄력이 금방 떨어지는 만큼, 리프팅 시술을 통해 관리를 받으려는 이들이 많다.
 
리프팅의 종류는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최근 주목 받는 시술법은 강력한 리프팅 효과에 피부 손상은 최소화한 것으로 알려진 ‘듀얼라인 실리프팅’이다. 듀얼라인 실리프팅은 녹는 실리프팅이지만 끌어당기는 방법이 아니라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재배치하는 방식이다. 실 끝 모양이 둥근 ‘듀얼 블런트 포인트 니들’을 사용해 시술 위치까지 정확하고 부드럽게 닿아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술은 360도 방향으로 뻗친 돌기가 오래 유지돼 리프팅 효과를 높이는 것과 동시에 지방 재배치 효과로 볼살 제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실은 녹는 실이기 때문에 이물감이 거의 없고, 고밀도로 제작돼 유지 기간도 1년 이상으로 비교적 긴 편이다. 눈가주름, 팔자주름, 볼 처짐, 입꼬리, 이마, 이중턱 증 세밀한 부위에도 적용 가능하다.
 
짧은 시술 시간 및 회복 기간도 듀얼라인 실리프팅의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시술 시간이 30분 내외로 짧고 붓기와 멍이 거의 없어 바쁜 직장인들도 시간을 쪼개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것. 더구나 시술 즉시 효과를 볼 수 있기에 연말연시 중요한 모임을 앞두고 받기에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비앤미성형외과 압구정점 이정민 대표원장은 “듀얼라인 실리프팅 시술은 얼굴에 전체적으로 탄력을 얻길 원하거나 주름 개선을 희망하는 경우, 안면윤곽, 양악 등 절개하는 수술이 두렵거나 수술 후 볼 처짐이 있는 경우,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V라인을 연출하고 싶은 경우 등에 권장된다”라며 “연말연시 모임을 앞두고 이미지 변신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이 시술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