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로운 오늘을 위한 건기식 브랜드 ‘이로아’ 런칭
더 이로운 오늘을 위한 건기식 브랜드 ‘이로아’ 런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고 더 연구하고 더 좋은 것만을 담은 브랜드 가치
도시생활 건강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한 비타민 B∙C∙D 출시
건기식 브랜드 ‘이로아(IROA)’가 출시한 도시생활 맞춤 비타민 B∙C∙D.사진=이로아
건기식 브랜드 ‘이로아(IROA)’가 출시한 도시생활 맞춤 비타민 B∙C∙D.사진=이로아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개인 맞춤형, 이너뷰티 등에 중점을 둔 건강보조 식품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도시생활 건강 프로젝트를 콘셉트로 한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이로아(IROA)’가 17일 정식 런칭했다.

여유 없는 현대인의 생활을 더 건강하게, 어제보다 오늘을 더 이롭게, 제대로 된 원료만을 선별해 더 안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WE NEED MORE’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더 좋은 것을 원하고 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젊고 감각적으로 대변하면서, 도시생활에 더 큰 이로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이로아는 전문브랜드 런칭과 함께 도시생활 맞춤 고함량 비타민 B∙C∙D 3종도 출시해 판매를 시작한다. 도시생활 건강프로젝트 콘셉트에 맞게 도시생활 하루충전을 위한 ‘밸런스 비타민B’, 도시생활 활력충전 ‘치얼업 비타민C’, 도시생활 햇빛충전 ‘데이라잇 비타민D’가 이로아의 선발 출시제품으로 이름을 알렸다. 더 많은 에너지를 원하고, 더 많은 휴식을 갈구하는 ‘도시생활자’들을 위한 고함량 영양캡슐이다.

이로아는 비타민 함량을 높여 하루 1,2회로 복용 횟수를 줄임으로써 바쁜 도시생활자들에 복용 후 빠른 효과와 여유를 선사한다. 밸런스 비타민B는 비타민B 6종 함량이 1000%에 이르고, 치얼업 비타민 C와 데이라잇 비타민 D는 각각 1000mg, 1000IU로 고함량을 충족한다. 이로아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 D 3종 출시에 이어 머리카락, 눈 건강 예방을 위한 제품들도 내놓을 예정이다.

이로아 마케팅 담당자는 “수많은 비타민 브랜드가 넘쳐나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뭘까 끊임없이 고민한 가운데 심도 있는 분석과 시장 조사를 통해 도시생활 건강 프로젝트를 개발했다”며 “이로아가 지금보다 여유 있는 도시생활 위한 오아시스 같은 브랜드가 되길 희망한다”고 런칭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도시생활 맞춤 고함량 비타민 제품에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오픈한 이로아(IRO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