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클리닉, 건대입구역과 연결된 위치에 ‘건대쁨클리닉’ 개원
쁨클리닉, 건대입구역과 연결된 위치에 ‘건대쁨클리닉’ 개원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2.13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대학생 및 직장인 편리...강남에서 인기인 최신 시술 동일하게 받을 수 있어
쁨클리닉 건대점 박훤함 원장
쁨클리닉 건대점 박훤함 원장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피부 쁘띠성형 네트워크인 쁨클리닉은 지난 12일 건대입구역에 17번째 지점인 건대쁨클리닉(건대예쁨주의쁨의원)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특히 쁨클리닉 건대점은 2호선 건대입구역 1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인근 대학생 및 직장인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최신 시술을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웠다.
 
쁨클리닉 건대점 박훤함 원장은 “필러나 보톡스와 같은 간단한 쁘띠 시술부터 시작해 피코토닝, V레이저와 같은 프리미엄 레이저 시술을 통해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며 “여드름, 모공과 같은 대학생들의 피부 고민을 없애줄 수 있는 피부과 시술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쁨클리닉은 티슈필에 자가혈 재생인자(PRP)를 더한 큐오필, 윤곽주사의 종류인 PS 성형주사, 종아리 성형주사 등의 쁘띠 시술을 선보이며 신뢰를 쌓아왔다. 이와 더불어 10인 이상 서울대 출신 의료진의 공동 연구를 통해 효과적이고 독자적인 시술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최근 명동역에 명동점을 개원한 쁨클리닉은 내년 1월, 신논현점 확장 이전을 앞두고 있다. 신논현역 808 건물로 이전하는 신논현 쁨클리닉은 피부부터 비만까지 보다 종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