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X-mas 맞이 X시리즈 세트업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 X-mas 맞이 X시리즈 세트업 프로모션 실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3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까지 몬스터X, 트러플머쉬룸X 단품 구매 시프렌치프라이(R)+콜라(R) 무료 증정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크리스마스(이하 X-mas) 시즌을 맞아 매장 방문 고객들 대상으로 ‘몬스터X’ 및 ‘트러플머쉬룸X’ 단품을 구매하면 프렌치프라이(R)+콜라(R)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버거킹만의 프리미엄 버거인 X시리즈를 단품 가격에 푸짐한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다.

X시리즈는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버거킹만의 프리미엄 햄버거를 일컫는다. 남다른 두께감의 3가지 종류의 패티가 특징인 ‘몬스터X’와, 트러플(송로버섯) 오일을 원재료로 활용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트러플머쉬룸X’가 포함돼 있다.

‘몬스터X’는 버거킹 코리아 자체 개발 메뉴로 직화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 스모크향 베이컨까지 세 가지 고기 맛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이 버거킹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살리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X 못지 않게 마니아 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버거킹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트러플머쉬룸X’도 버거킹의 X시리즈를 잇는 프리미엄 버거다. ‘트러플머쉬룸X’는 트러플 오일 베이스의 트러플 크림소스와 프리미엄 스테이크 패티, 새송이, 양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 등 4종의 구운 버섯이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버거킹은 앞으로도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를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를 X 시리즈로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버거킹에 보내주시는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X-mas 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이 버거킹이 선사하는 풍성하고 맛있는 경험을 즐기길 바라며, X-mas를 기다리는 12월이 더욱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X시리즈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른 할인 행사 및 쿠폰 등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며 1인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