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승마 완구 ‘포니사이클’ 출시
쁘띠엘린, 승마 완구 ‘포니사이클’ 출시
  • 신선경
  • 승인 2013.10.14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쁘띠엘린은 균형적인 신체 발달과 정서 안정을 돕는 승마 완구 ‘포니사이클’을 출시했다.

포니사이클은 아이가 스스로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온 몸으로 뛰어 노는 것을 좋아하기 시작하는 아이에게 진짜 말을 타는 것과 같은 즐거움을 준다. 이는 승마와 비슷한 전신 운동으로 허리를 곧게 펴는 습관을 기르게 하고 신체 리듬감을 키워줄 수 있다. 또한 또래 친구들과 함께 타고 놀 수 있는 활동적인 완구로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성격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아이들에게 친근한 동물 모양의 디자인으로 아이의 시각과 감성을 자극해 정서 발달에 좋다. 이 제품은 또한 아이들의 유대감을 키우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포니사이클은 사계절 언제나 사용 가능하고 제품이 더러워졌을 경우에는 얼룩제거제를 사용해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출시된 모델은 동키, 유니콘, 지브라 세 가지로 앞으로 추가 라인업 예정이다. 만 3~5세를 위한 스몰 사이즈와 만 4~9세를 위한 라지 사이즈가 있다.

강종근 마케팅 본부장은 “아이들은 신체 놀이를 통해 활동량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쁘띠엘린은 동적인 놀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니사이클은 쁘띠엘린 스토어(petitelinstore.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