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GS홈쇼핑 2차 방송 완판
브이티 코스메틱,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GS홈쇼핑 2차 방송 완판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12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심 홀리는 패키지와 높은 제품력, 배우 박은혜의 시연까지…목표 수량 110% 달성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지난 8일 GS 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2차 방송에서 목표 수량의 110%를 달성, 다시 한 번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여심을 홀리는 패키지와 높은 제품력,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은혜가 직접 출연해 시연하는 모습 등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은 지난달 10일 GS 홈쇼핑에서 ‘VT 블랙 콜라겐 로즈 에디션’을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목표 수량의 110%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하는 등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VT 블랙 콜라겐 로즈 에디션’은 지난해에도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VT 블랙 콜라겐 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4번째 콜라겐 팩트다.

바닥까지 채워진 콜라겐 마블로 처음부터 끝까지 새것과 같은 사용감을 선사하는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땡글하면서도 영양감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진귀한 블랙 트러플과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등의 성분을 함유한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항산화 및 보습, 탄력을 선사하며, 다이아몬드 컨실 파우더를 함유해 컨실러 급의 우수한 커버력도 자랑한다.

또한 커버에 의한 6중 볼륨 리프딩도 주어 가리고 싶은 잡티가 있거나 피부 볼륨이 필요한 경우에도 적합하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관계자는 “1차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고자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연말에 다시 찾아 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