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강남가우스, ‘10회에 끝내는’ 겨울방학 특강 31일 개강
대치동 수학학원 강남가우스, ‘10회에 끝내는’ 겨울방학 특강 31일 개강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07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남가우스
사진=강남가우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대부분의 학교가 이달 말부터 겨울방학을 시작하는 가운데, 대치동 학원가는 방학기간을 최대한 짜임새 있게 활용하려는 하는 학생들의 문의로 분주하다. 특히 겨울방학은 지방학생과 유학생의 추천 요청 및 문의가 더욱 활발한 시기이기도 하다. 여름방학에 비해 상대적으로 기간이 길다는 점, 그리고 새 학년을 앞두고 있다는 특성상, 복습은 물론 다음 과정을 위한 단기진도 학습까지 다양한 방식의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런 학생들을 위해, 과외식 대치동 수학학원으로 잘 알려진 대치동 수학학원 강남가우스학원이 ‘10회에 끝내는 겨울방학 특강’을 개설했다.

이달 31일부터 개강하는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현 초등부 6학년인 예비 중1 학생들을 위한 강의부터, 고등부 수업을 필요로 하는 중등부 학생들을 위한 수학(상),(하)의 수준별 특강, 확률과 통계 수업까지 풍성한 라인업으로 채워져 있다.

소수정예 판서식 수업으로 이루어지는 ‘확률과 통계’ 강좌를 제외한 모든 특강은 5명 정원의 과외식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전 강좌를 10회 완성으로 맞춰 보다 짜임새 있는 개별식 학습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치동 수학학원 가우스수학학원 측은 “학생들의 요청이 많은 단원부터 1:1 개별 수업까지 다양한 강좌가 개설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며 “다만 정규 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의 경우 현재 대기자가 많아 즉시 수강은 어려울 수 있다.”고 양해를 구했다.

한편 대치동 초등 중등 고등 수학학원 가우스는 ‘예비 고1 3단계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개인의 학습 상황과 성향에 맞는 최적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가올 겨울방학특강 준비에도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