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제공 '필수 기초 강의는 덤'
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제공 '필수 기초 강의는 덤'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0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는 소식이다.

12월 신규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이어지며, 현재 합격교과서 저자 직강의 필수기초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초보 공시생들을 위한 타겟 기초서로 이들이 올바른 학습 방향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가이드 팁부터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과목별 기초이론, 쉬운 용어 설명까지 알차게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국어, 영어, 한국사 등의 필수과목과 행적학, 행정법의 선택과목으로 구성하여 초시생들이라도 시험일정에 따라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신청 방법은 에듀윌 9급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은 바 있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