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com] 스킨365 ‘버블부들 강아지샴푸’, ‘버블부들 워터리스샴푸’ 완판 인기
[펫.com] 스킨365 ‘버블부들 강아지샴푸’, ‘버블부들 워터리스샴푸’ 완판 인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12.06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킨365)
(사진=스킨365)

[베이비타임즈=이진우 기자] 반려동물 전문브랜드 버블부들이 올해 하반기에 출시한 천연 아로마오일 제품 ‘버블부들 강아지 샴푸’과 물없이 간편하게 사용하는 ‘버블부들 워터리스샴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두 신제품은 지난 10월 12~14일 대구펫쇼, 10월 19~21일 서울펫쇼에 이어 11월 23~25일 경기도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케이펫페어에 선보여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버블부들 강아지샴푸는 전성분이 그린(Green,친환경) 등급으로만 이루어진 저자극 샴푸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졌으며, 식물추출물로 반려견의 민감한 피부와 피모를 보호해준다.

또한 일반 샴푸는 합성향료를 사용하지만 버블부들 강아지샴푸는 천연아로마 오일을 브랜딩하여 아로마테라피까지 누릴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EWG그린등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WG등급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조사해 1~10까지 구분한 성분안전도 등급을 뜻한다.

워티리스샴푸 역시 자연유래 항균성분과 코코넛 천연 계면활성제를 원료로 하여 유해화학성분 5프리(5FREE:타르색소, 실리콘, MIT/CMIT, 화학계면활성제, 페녹시에탄올 무첨가) 제품으로 반려견을 위한 안전하고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버블부들 제품은 스킨365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킨365는 강아지발 전용비누 스윗바나나에 이은 ‘워터망고’ 비누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