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소비자중심경영’ 퀴즈 이벤트 실시
쿠첸, ‘소비자중심경영’ 퀴즈 이벤트 실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06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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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관련 빈칸 넣기 퀴즈 이벤트 진행
오는 14일까지 쿠첸닷컴에서 참여 가능
사진=쿠첸
사진=쿠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제23회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기념하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퀴즈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중심으로 이뤄지고 지속해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며 2년을 주기로 재인증을 진행한다. 쿠첸은 지난 2016년 말, 업계 최초로 2회 연속 CCM 인증 획득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CCM 인증제도와 관련된 빈칸넣기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쿠첸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우승자(1명)에게는 최대 3만RPM의 초고속 성능을 자랑하는 ‘파워 블렌더(모델명: CM-PC100DS)’가 주어지며 그 외 총 3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업계 최초로 2회 연속 CCM 인증 획득에 성공한 데 이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소비자중심경영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소비자의 날을 기념하여 CCM 인증제도의 취지를 강조하고자 관련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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