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출산선물 Best 10’ 할인 이벤트
쁘띠엘린, ‘출산선물 Best 10’ 할인 이벤트
  • 신선경
  • 승인 2013.10.10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16일까지 최대 25% 출산선물 Best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산선물 베스트 10은 판매량이 높은 브랜드와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침구, 패션‧외출 용품은 고급 박스에 포장돼 배송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손색이 없다.

엄마 스킨케어는 순한 유기농으로
피부가 갈라지는 현상인 튼살은 한 번 생기면 회복이 어려워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다. 임신 초기부터 미리 보습 관리해야 출산 후에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오가닉 스킨케어 ‘에바비바’의 임산부 바디 오일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잇꽃 오일을 주성분으로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임산부가 사용하기에 안전한 천연 성분으로 제조돼 믿고 쓸 수 있어 환절기 보습 관리용으로 선물하기 좋다.

아기 선물은 안전성 중요
출산에 임박한 임산부에게는 아기를 위한 필수 용품을 선물하자. 신생아가 태어나자마자 처음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배앓이 방지 유리 젖병 ‘코들라이프’는 환경호르몬(BPA: 비스페놀A)으로부터 무해하며 일반 유리 젖병에 비해 가볍다.

이 외에도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100% 옥수수 섬유로 만든 친환경 기저귀‧천연 성분의 유아 전용 세탁세제 ‘에티튜드’ 출산 3종 세트를 만날 수 있다.

신생아 때는 속싸개로, 이 후에는 블랭킷!
속싸개는 아기를 안정적으로 감싸줘 엄마의 자궁 안과 같은 포근함을 느끼게 해주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러한 수면 도우미 제품으로는 아기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의 순면 커버 베개 세트와 ‘엘리펀트 이어스’의 뱀부 블랭킷(속싸개) 세트가 있다. 뱀부 블랭킷은 100% 천연 대나무 소재로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과 흡수성이 탁월해 신생아 시기에는 속싸개로, 이 후에는 블랭킷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쁘띠엘린 강종근 마케팅본부장은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하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10가지 출산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출산선물 Best 10은 쁘띠엘린 스토어(petitelinstore.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쁘띠엘린 스토어 모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