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힙플레이스 컨셉 산본점 오픈
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힙플레이스 컨셉 산본점 오픈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05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젤스 코인노래방
사진=엔젤스 코인노래방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신규 인테리어 힙플레이스 컨셉을 적용한 신규 매장들의 오픈 소식을 알리며 주목받고 있다.

이번 엔젤스 코인노래방 신규 매장은 ‘산본점’으로 ‘스웨그’와 힙한 감성이 묻어나는 신규인테리어 컨셉인 힙플레이스 적용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번화가에서 젊은 층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지속적인 신규 인테리어 컨셉 출시 등으로 점주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점주들의 운영 부담은 줄이는 창업 지원 혜택으로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호응도가 높은 브랜드로 꼽힌다.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인테리어, 가구, 기계설비, 오픈 준비 등 비용 부담이 큰 모든 사항을 합리적인 비용에 선보여 ‘원가 창업’이라고 할 만큼 비용 부담이 낮으며, 성공 창업의 기본이 되는 상권 또한 전문 상권분석팀이 지리적 변수, 인구동태 변수, 심리적 변수, 행동 변수 등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해 분석해 A급 상권을 제시한다.

또한 현재 다양한 창업 이벤트 전개로 동전노래방 창업에 대한 부담을 더욱 덜어주고 있다. 기본 혜택으로 5백만원 상당의 최초 가맹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 시공 혜택,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 지원, 3천만원 무이자 대출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동전노래방 운영을 가능하게 한 ‘스마트매니저’ 무인화 시스템 무상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운영이 가능하며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다. 에스원 세콤과 제휴해 더욱 안전한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가 가능하고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 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등의 관리를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불경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해 전국 다양한 곳의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고 있다”며 “점주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대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확산에 대한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대상(한국 경제매거진 주최,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