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네플러스, 모든 피자 구매 시 슈퍼슈프림 피자 무료 ‘슈퍼플러스 이벤트’ 진행
피자네플러스, 모든 피자 구매 시 슈퍼슈프림 피자 무료 ‘슈퍼플러스 이벤트’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05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자네플러스
사진=피자네플러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배달 피자 브랜드 ‘피자네플러스’가 오는 6일, 방문포장 및 홀 이용 고객에 한해 모든 피자 구매시 슈퍼슈프림피자(M)를 무료로 증정하는 ‘슈퍼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피자(M, L) 및 윙봉풀팩, 텐더풀팩 주문에 한해 적용되며, 사이드메뉴 및 셋트메뉴 주문 시에는 제외된다. 또한 기존 방문포장 시 즉시할인 또는 사이즈업 혜택 역시 행사 당일인 6일에는 제외된다.

‘피자네플러스’는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의 두 번째 브랜드로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슈퍼푸드로 알려진 곡물을 활용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흑현미로 만든 도우와 엄선해서 고른 안전한 식재료로 더욱더 건강한 피자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인기몰이 중이다. ‘피자네플러스’는 모든 피자 주문 시 케이준 감자와 콘샐러드, 콜라(500ml)를 증정하고 있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다.

특히, 흑현미 도우는 밀 도우보다 소화가 잘 되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유리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부분이다. 

대표 메뉴로는 포슬포슬한 고구마 큐브와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의 달콤한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달구마 피자’, 감자볼과 체다치즈, 베이컨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맛의 ‘체다치즈볼 피자’, 탱글탱글한 새우와 베이컨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맛의 ‘쉬림프베이컨 피자’ 가 인기로, 가장 기본적인 피자 메뉴인 페퍼로니와 다양한 야채 토핑이 어우러진 심플한 ‘슈퍼 슈프림 피자’와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주문도 가능하다.

카페형으로 오픈한 피자네플러스는 커피와 음료, 국내유명맥주도 준비되어 있어 피자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피자네플러스 관계자는 “가족 단위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 연말에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1+1행사를 준비했다. 연말분위기에 맞게 매장도 새롭게 단장했으니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피자네플러스에서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