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의 ‘SO HOT’한 12월 이벤트 시작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의 ‘SO HOT’한 12월 이벤트 시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30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루쏘소
사진=루쏘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에서 12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하였다.

지난 29일 공개된 루쏘소의 12월 이벤트는 ▲테일러드 수트 프로모션, ▲웨딩 패밀리 프로모션, ▲ 캐시미어 100% 코트 할인 ▲ 울캐시미어 코트 & 프란넬 수트 할인 ▲ 울 스트레치 기모 팬츠 (일명, 루쏘소핫팬츠) ▲ 윈터스토리 이벤트로 라인업을 재구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이목을 끌고 있다.

수트 할인 이벤트 외에도 울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 울 스트레치 기모 팬츠 이벤트 등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들이 눈에 띈다.

12월 이벤트는 테일러드 수트 프로모션은 테일러드 수트프로모션은 제일모직 카스텔다리오(Castel D’ario), 이태리 까노니코(Vitale Barberis Canonico), 이태리 구아벨로(Guabello), 이태리 로로피아나(Loro piana)원단을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여기에 구아벨로 원단의 경우 2벌 이상 구매시 ‘웨딩 패밀리 프로모션’으로 추가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가을부터 시작 된 캐시미어 100% 코트 이벤트와 울캐시미어 코트 이벤트는 품절사태가 잇따라 캐시미어 100% 코트는 원단 구성을 업그레이드 하고, 울캐시미어 코트는 전품목 품절로 이어지면서 12월 1일부터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하여 더 다양한 코트원단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울 캐시미어 코트와 울100% 플란넬 원단의 경우, 고급소재의 코트를 30% 할인된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어 한 겨울을 대비한 비즈니스 정장이나 겨울코트, 겨울자켓을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12월 이벤트에 일명 ‘루쏘소핫팬츠’로 새롭게 출시한 울 스트레치 기모 팬츠의 경우 천연 울 섬유와 기모 처리가 주는 보온성, 스트레치 소재가 주는 활동성과 신체 사이즈에 맞춘 핏감을 갖추고저렴한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어 겨울철 데일리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루쏘소핫팬츠 고객들에게는 루쏘소핫팩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루쏘소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게 된 울스트레치 기모 팬츠는 현재 루쏘소에서 6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수트와 동급의 높은 수준의 원단으로 기획하여 선보이게 되었다”며 “불경기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들이 부담스럽지 않도록 저렴하게 제공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원단을 찾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맞춤정장 브랜드 루쏘소는 동종 업계 최다 오프라인 매장과 대규모 직영팩토리를 보유한 브랜드로 체계적인 A/S 시스템부터 원자재 대량 구매를 통한 거품 없는 가격대의 고급 상품을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이에 최근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남성의류 (맞춤정장) 부분 1위에 선정되어 맞춤정장 1위 브랜드임을 공고히 하였다. 

루쏘소 12월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