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전문가(분석가)코딩지도사 자격증 교육 무료수강 이벤트
빅데이터전문가(분석가)코딩지도사 자격증 교육 무료수강 이벤트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1.3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장학진흥원)
(사진=한국장학진흥원)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은 빅데이터전문가ㆍ코딩지도사 자격증 추천 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전액지원해 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장학지원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빅데이터’를 입력하면 된다.

한국장학진흥원의 빅데이터전문가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빅데이터분석가, 데이터분석준전문가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해당 분야의 역량을 높이기 원하는 사람을 위한 전문 인강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R프로그래밍을 집중적으로 교육해 빅데이터분석사 실무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아동과 청소년의 사고력, 창의력 발달을 이끄는 코딩지도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각종 코딩프로젝트를 지도하는 방법을 교육한다. 본 교육과정을 통해 코딩교육강사 자격증을 학과나 국비지원 학원 못지않은 교육 노하우가 반영된 인강으로 공부하는 게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당첨 시 무료수강이 가능한 해당 교육원의 미래여성 유망직종, 주부추천직업 등과 관련된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교육과정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는다.

이번 장학지원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