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제품] 풀무원베이비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후기 이유식 28종 출시
[주간 신제품] 풀무원베이비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후기 이유식 28종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3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기(생후 8~9개월) 유아의 수면 사이클 고려해 임상영양사가 직접 설계
원활한 소화와 장 기능 위한 낮용과 포만감 유지해 수면 방해하지 않는 밤용이유식으로 구분
사진=풀무원베이비밀
사진=풀무원베이비밀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배달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베이비밀은 임상영양사가 유아의 성장발달 단계에 맞춰 설계한 후기(생후 8~9개월)의 낮용·밤용 이유식 신제품 28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낮용 제품은 한우브로콜리 감자죽, 닭가슴살팽이버섯양파죽 등 14종이며, 밤용은 두부애호박당근죽, 두부쌈배추완두콩죽 등 14종이다. 병행기(생후 10~11개월)는 소화기관이 미성숙한 아이가 완료기 진밥으로 넘어 가기 전 후기 된죽과 병행하는 단계로, 금번 후기 메뉴를 병행기 메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낮용 이유식에는 원활한 소화와 장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되는 프록탄 성분을 다량 함유한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같은 녹색 채소를 넣었으며, 밤용에는 유아가 수면 시 포만감을 유지해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곡류, 고구마, 프록탄이 적은 채소 퓌레를 추가했다. 성장에 따른 섭취량을 고려해 제품의 용량도 160g으로 늘렸다.

또한, 풀무원베이비밀의 전 제품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자란 국내산 유기농 곡류와 무항생제 육류 등 안전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 밥을 짓는 취반 공정에서도 물 대신 6가지 국내산 채소(무, 양파, 당근, 대파, 양배추, 쌈배추)와 다시마로 우려낸 채소상탕을 사용해 감칠맛을 더했다. 이 외에도 국내 배달이유식 기업 중에선 최초로 뜨거운 스팀으로 조리하는 ‘고온 스팀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한으로 방지하고 맛을 살렸으며, 유통 전 과정을 5도로 유지하는 풀무원의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된다.

풀무원베이비밀 강민건 PM (제품매니저)은 “이번에 새롭게 강화된 제품은 전문 임상영앙사와 함께 아이의 성장발달 단계와 수면 사이클에 맞춰 세심하게 고려해 설계한 제품”이라며 “이유식은 아이들의 평생 식습관 형성과 성장발달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부모의 마음으로 앞으로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먹거리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풀무원베이비밀의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월령별 맞춤 프로그램’ 이유식은 풀무원베이비밀 공식 웹사이트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배달 판매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