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드몽 모이스처 로션, KBS 2TV '끝까지 사랑' 에 소개
베베드몽 모이스처 로션, KBS 2TV '끝까지 사랑' 에 소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1.28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코르크 참나무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겨울철 피부 보습에 탁월한 베베드몽의 모이스처 로션이 이영아, 홍수아 주연의 KBS 2TV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KBS 홈페이지
사진=KBS 홈페이지

지상파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KBS 2TV 일일연속극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가족 드라마로,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심지호, 박광현, 정소영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중 강세나가 딸 송이에게 발라주는 아기 로션으로 베베드몽의 모이스처 로션이 배치되면서,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 보습에 관심이 많은 아이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요즘과 같이 건조하고 차가운 날씨가 지속되는 시기에는 피부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에게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울 뿐 아니라 피부 건조함이 지속될 경우 유아 아토피로 이어질 수 있어 보다 철저한 피부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드라마에 등장한 베베드몽의 모이스처 로션은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코르크 참나무 추출물,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인 잉카인치오일 및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구성돼 민감한 아기 피부 보습과 보호에 탁월하다.

코르크 참나무 껍질인 코르크에 함유된 고함량의 피부 진정 성분이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민감한 성인, 아기 피부에 보호막 역할을 해주며,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고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 하나의 핵심성분인 잉카인치오일 성분은 오메가3와 항산화제,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영양공급, 항산화 효과, 피부 보습효과에 탁월하며 끈적임이 적고 빠르게 흡수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베베드몽 관계자는 "겨울철 차고 건조한 날씨, 또는 그로 인한 히터, 난방기 가동으로 예민한 우리 아기들의 피부 트러블을 걱정하는 엄마들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면서 "베베드몽의 모이스처 로션은 세계적인 화장품 성분기구인 EWG로부터 안전하다고 평가 받은 EWG 그린등급의 성분들로 구성된 안심 로션"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베베드몽은 오는 30일까지 베베드몽 세트 상품 구매시 겨울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에 탁월한 베베드몽 마일드 선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