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쁨클리닉, 해외환자 위한 원스톱 관리 제공
서울 명동 쁨클리닉, 해외환자 위한 원스톱 관리 제공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1.27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일 연중무휴 운영...명동 인근 직장인은 물론 해외환자 편의 높여
피부과, 쁘띠성형, 반영구진료 등 시술 세분화...통역 서비스도 제공
서울 명동 쁨클리닉
서울 명동 쁨클리닉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피부과부터 쁘띠성형, 반영구 진료까지 가능한 쁨클리닉이 국내 환자들은 물론 해외환자들을 위한 365일(연중무휴) 원스톱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 명동쁨클리닉은 피부과 시술이나 관리, 반영구 등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주말에 상관없이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의 이동에 따른 불편함을 줄이고 각 분야별 전담의료진을 배치하여 시술의 질을 높여 국내는 물론 해외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그동안 서울 명동지역에서 쁨클리닉의 피부진료나 클리닉 시술, 반영구 시술 등을 받길 원할 경우 시술을 진행하는 지점을 별도로 찾아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해외환자의 경우 방문 기간 내 휴일이 포함된 경우 시간적 소모까지 감당해야 했다. 명동쁨클리닉은 층별로 다양한 시술을 세분화했으며, 전담의료진을 두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쁨 클리닉 정진구 대표원장은 “쁨클리닉의 다양한 시술을 받길 원하셨던 을지로입구, 광화문, 종로 등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 해외환자들이 강남까지 가지 않아도 동일한 수준의 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표준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요일에 상관없이 더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명동 쁨클리닉은 해외환자에게 체류일정을 고려한 전용 시술과 통역 서비스를 제공하여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지난 23일 개원한 명동 쁨클리닉은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평일·주말(연중무휴)로 운영되며 평일과 토요일에는 저녁 9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5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