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모델로 인교진∙소이현 부부 발탁
GC녹십자웰빙,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모델로 인교진∙소이현 부부 발탁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1.25 2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SNS 통해 공개...12월 공식 홈페이지 오픈
GC녹십자웰빙이 독일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 모델로 인교진 소이현 부부를 발탁했다
GC녹십자웰빙이 독일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 모델로 인교진 소이현 부부를 발탁했다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국내 독점 판매 중인 독일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bobini)’의 모델로 배우 인교진∙소이현 부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2일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출연한 온라인 광고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는 인교진∙소이현 부부와 같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김한종씨도 함께했다.
 
회사측은 인교진∙소이현 가정이 ‘보비니’가 추구하는 현명하고 행복한 가정의 모습과 일치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보비니’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 성분들을 포함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현재 판매 중인 제품은 ‘보비니 베이비 6종’(마사지오일, 케어-프로텍티브 크림, 외출용 크림, 기저귀크림, 헤어&바디워시, 거품목욕제)과 ‘보비니 비건 4종’(거품 목욕제, 샴푸, 샤워젤, 워싱 폼) 등이다.
 
박지혜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오는 12월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은 ‘보비니’를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며. 앞으로 판매경로를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