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매장 오픈
유한양행 뉴오리진,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매장 오픈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1.22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과 뷰티 컨설테이션, 식음료 오픈바와 키친 운영 등 다양
2km 내 신선식품 배달 서비스 첫 선...연내 수도권, 부산 확대
유한양행 뉴오리진의 첫 단독매장이자 콘셉트 스토어 6호점인 동부이촌동점
유한양행 뉴오리진의 첫 단독매장이자 콘셉트 스토어 6호점인 동부이촌동점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유한양행이 론칭한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서울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 매장이자 6번째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파트 단지가 밀집한 용산구 동부이촌동 한가운데 적색 고벽돌로 꾸며진 2층 건물에 자리잡은 뉴오리진 동부이촌동점은 식품은 물론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던 아포테카리’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다.
 
뉴오리진은 그동안 여의도 IFC몰,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 하남 스타필드 등 백화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매장 문을 열었다. 
 
이번 단독 매장은 기존의 IFC몰과 롯데월드몰에서 선보여 호평을 얻은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 등 네 가지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매장 내에서 뉴오리진의 천연비누 오일바를 체험할 수 있다. 오일바는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으로 총 12종으로 구성된다. 레스토랑에서는 국내 최초 배앓이가 없는 우유로 유명한 ‘a2우유’를 넣은 라떼 음료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뉴오리진 동부이촌동점은 반경 2km 내 배달 서비스를 실시해 각 가정에서 매일 아침 뉴오리진의 신선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뉴오리진은 식품 뿐 아니라 스킨케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본질과 원칙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뉴오리진 콘셉트 스토어 6호점 단독 매장은 그러한 고민의 반영이자 향후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뉴오리진은 동부이촌동점에 이어 서울과 부산, 수도권 거점 지역에 지속적으로 로드샵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