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예비초등 대상 ‘입학 준비 패키지’ 증정
천재교과서, 밀크티 예비초등 대상 ‘입학 준비 패키지’ 증정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2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재교과서
사진=천재교과서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내년 자녀의 초등학교 첫 입학을 앞두고 입학 준비에 한창인 학부모들을 위해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스마트 학습 밀크T가 입학 가이드북과 책가방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입학 전 몇 달간, 얼마나 완성도 있게 입학 준비를 하느냐에 따라 향후 아이의 학교생활 습관 및 학습 습관이 좌우된다. 하지만,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에게 어떤 것을 어떻게 알려주어야 학교에서 문제 없이 적응할 수 있을지 막막하게 느끼는 학부모들이 많다. 특히 첫 아이의 입학을 앞둔 학부모의 경우 이러한 고민은 더욱더 깊어진다.

천재교과서 밀크T는 이러한 초등신입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입학 준비 고민을 해결하고자 예비초등생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예비 초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천재교과서에서 특별 제작한 2019학년도 초등신입생 가이드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가이드북에는 초등학교 입학 전 학부모들을 위한 체크 리스트, 자녀의 입학 후 학교생활 습관과 학습 습관을 올바르게 형성하는 데에 필요한 교육 방안 등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초등학교 1학년 학습 로드맵을 그릴 수 있도록 현재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과목별 공부방법 등 미리 알아두면 유익한 정보들을 한껏 담았다.

그뿐만 아니라, 체험 후 정회원으로 가입하는 초등신입생 학부모라면 14만 원 상당의 빅토리아앤프렌즈 책가방, 신발주머니 세트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그 외에도 밀크T는 6~7세 초등신입생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밀크T키즈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어 체험 신청 시 해당 콘텐츠를 무료로 학습해 볼 수 있다. 밀크T키즈의 ‘매일 보는 동화’, ‘학교 공부 맛보기’, ‘특별 학습’ 등 입학 전 아이의 학습 습관 형성을 도와주며, 특히 ‘학교생활 맛보기’ 콘텐츠의 경우 실제 학교생활을 미리 체험하는 듯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VR 게임을 통해 입학 전 아이의 적응력을 높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