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직배송 바데몰,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70% 할인 예고
독일 직배송 바데몰,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70% 할인 예고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2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데몰
사진=바데몰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독일 직구 대표 쇼핑몰 ‘바데몰’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최대 70%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에는 바데몰 인기 제품 오쏘몰, 흉터제거연고, 판토비가, 메피폼, 아스피린 등의 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바데몰의 국내사업을 담당하는 에스아이앤이의 허용호 대표는 “바데몰의 사이트 및 배송 서비스 개선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을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벤트인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바데몰의 개선된 서비스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데몰은 한국으로 직배송되는 국내 최초의 독일직구 약국 쇼핑몰로서 독일내 유명 약국들을 통해 내수용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오쏘몰과 흉터제거연고, 마비스 치약, 아조나 치약 등의 최저가 판매처로 알려졌다.

또한 11월부터 배송서비스를 개선하고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는 등 타 해외직구업체와의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독일 유명 브랜드인 ‘크나이프’ 제품을 75%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크나이프 할인전’, 독일 건강식품 판매 1위 ‘도펠헤르츠 기획전’ 등이 진행 중이다. 12월에는 ‘피지오겔 기획전’, ‘크리스마스 특별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현재 바데몰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