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겨울 한파 강추위에도 끄떡 없는 보습 종결 아이템
역대급 겨울 한파 강추위에도 끄떡 없는 보습 종결 아이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1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피부의 적 겨울이 돌아왔다. 겨울엔 건조하고 매서운 칼바람과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 탄력 저하 및 노화가 찾아오기 쉽다. 특히 올 겨울은 역대급 한파와 폭설 그리고 미세먼지까지 피부 건강이 극도로 저하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으로 보습력이 강화된 스킨케어 아이템을 찾기 위한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보습력을 극대화한 마스크팩부터, 보습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차단해줄 고농축 크림, 수분 손실을 방지해줄 페이스 오일까지. 올 겨울을 무사히 보내기 위한 보습 종결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히알론 모이스트 액티브 씰 마스크 33ml
사진=히알론 모이스트 액티브 씰 마스크 33ml

강력한 보습 성분 히알루론산으로 보습 집중 CARE

겨울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집에서 활용하기 편리한 마스크팩 타입이라면 더할 나위 없을 것. 

SNP의 '히알론 모이스트 액티브 씰 마스크’는 트리플 히알루론산 앰플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물광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9가지 식물성 추출물과 알지닌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건조한 겨울철에도 항상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초흡수 이중구조 시트인 ‘액티브 씰 시트’가 유효 성분을 남김없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며, 얼굴의 굴곡진 면에도 들뜸 없이 밀착돼 사용이 편리하며 빠르게 흡수된다.

사진=보습력은 물론 미세먼지 차단까지 1+1 CARE
사진=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50g

보습력은 물론 미세먼지 차단까지 1+1 CARE

한파와 미세먼지가 예고된 올 겨울, 보습력은 물론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제품을 활용해보자.

히든랩의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쫀득한 밤 타입의 고농축 크림으로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시키며,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가렵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더스트 흡착 방지 기능을 갖춰 피부 질환을 야기하는 미세먼지 및 도시의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사진=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사진=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극건성 피부라면 페이스 오일로 보습 끝장 CARE

무엇을 발라도 건조하다면 스킨케어 혹은 파운데이션에 페이스 오일을 섞어 사용해보자. 페이스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기 때문이다. 

눅스의 ‘윌 프로디쥬스 멀티 리치 오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해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에서 영양과 보습을 더욱 강화한 페이스 오일 제품이다. 피부 고유의 유분과 영양감을 더해줘 건강한 피부결을 돕는 퀸즈랜드넛 성분의 함유량을 높였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럽개암씨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눅스식물연구소의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극건성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