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의 원인 모를 통증을 바로잡는 쾌유수기요법, 구동명 쾌유마사지 잠실점
우리 몸의 원인 모를 통증을 바로잡는 쾌유수기요법, 구동명 쾌유마사지 잠실점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1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동명 쾌유마사지
사진=구동명 쾌유마사지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목, 허리, 어깨, 무릎 등 관절이 위치하고 있는 근육 부위는 우리 몸의 각 부위의 무게를 지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뿐 아니라 주요 신경이 지나가고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다. 특히 최근에는 잘못된 자세로 생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관절 부위 근육 사용 과부화에 의한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함은 물론이다.

또한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몸을 움츠러드는 현상이 잦아 근육이 뭉치는 경우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근육 뭉침 현상은 뭉친 부위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더불어 맞춤형 케어에 들어가지 않으면 만성적인 통증으로 발전할 수 있으니 사전에 주기적인 관리를 받는 것이 필요하다.

쾌유수기요법을 통한 근육 통증 해소로 화제가 된 ‘구동명 쾌유마사지’ 는 이러한 근육통증에 있어 재발없는 효과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 기법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명소다. 우리 몸의 신경이 지나가는 근육의 부위마다 겉이 아닌 속에 뭉친 근본 원인을 찾아 제거하는 기법인 쾌유수기요법은 다수 공중파 방송에서 근육 통증 해소 노하우를 소개한 구동명 원장(현 쾌유수기협회 회장)이 직접 고안한 수기마사지 관리 기법이다.

구동명 쾌유마사지 잠실점은 쾌유마사지 매장 중 가장 최근에 오픈한 매장으로 최신식 시설과 더불어 구동명 원장이 직접 육성한 마사지 테라피스트 중 최정예 인원들이 마사지 케어를 담당하는 곳이다. 특히 모든 인테리어를 구동명 원장이 직접 담당하여 고객의 편의성에 최대한으로 맞춘 매장 내부시설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잠실역 인근 회사나 롯데월드몰 오피스 등 야근에 지친 직장인들이 이용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또한 직장인 뿐 아니라 여성을 위한 아로마마사지, 임산부 맞춤형 케어 마사지, 연인을 위한 커플 마사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신체 케어 테라피를 제공하는 만큼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한번 방문해볼 가치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