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망, 제1회 ‘키즈아티스트프로젝트’ 성황리 마쳐
아망, 제1회 ‘키즈아티스트프로젝트’ 성황리 마쳐
  • 주선영
  • 승인 2013.09.30 09: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매거진 ‘아망’이 주최한 제1회 키즈아티스트프로젝트가 지난 27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키즈아티스트프로젝트는 아망(㈜롤웍스)에서 기획했으며, 아이들의 독특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것을 창조해내는 멋진 생각을 후원하는 프로젝트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과 이 프로젝트를 기획했으며 앞으로 세 번의 프로젝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키즈아티스트프로젝트’ 그 첫 번째 시작은 20명의 환아들과 함께 다양한 미술놀이를 진행하고 미술놀이에 참여하지 못한 병동 환아들에게는 페이스페인팅과 선물을 나눠주는 등의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1교시에는 ‘주트코리아’의 후원으로 아이들의 자유로운 그림 그리기를 본떠 만든 패브릭 인형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의 다양한 그림이 귀여운 인형으로 완성돼 환아들에게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 교시에는 ‘나의 꿈 표현하기’시간으로 아망 잡지 과월호를 이용한 콜라주 기법과 다양한 미술용품을 활용해 마음껏 그림을 그리며 환아 개인의 멋진 꿈을 표현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미술 활동에 참여한 환아들은 총 20명이며, 이 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병동 환아들을 위해 페이스페인팅과 선물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그 외에도 육아용품 업체들의 후원을 통해 환아들과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후원회 측에 육아용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아망 관계자는 “앞으로 키즈아티스트프로젝트를 통해 뜻 깊고 즐거운 행사를 이어갈 것이며, 오늘 이 행사가 환아들과 부모님들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