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 모공수축 임상 인증 '르누베르 수분크림' 관심집중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 모공수축 임상 인증 '르누베르 수분크림' 관심집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0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누베르
사진=르누베르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이번 주, 급격히 떨어진 기온에 다양한 방한용품을 구입하며 한파 대비에 나서는 이들이 많다. 또한 겨울철은 추위와 함께 건조함으로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해칠 수 있으므로 더욱 다각도의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건조함이 심화되고 각질이 생기는 환절기, 겨울철에는 메이크업 후 모공이나 각질이 두드러져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줄 우려도 있다. 이에 겟잇뷰티 뷰라벨 모공수축 수분크림,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환절기 수분크림바르는순서 등을 검색하며 보습력과 모공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새롭게 출시한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이 인기를 얻고 있다.

겟잇뷰티 수분크림 추천, 수분크림순위 제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수분크림 본연의 기능인 보습력은 물론, 모공수축 임상시험을 완료하며 모공축소 효과를 인증받은 제품으로 모공케어와 더불어 피부 보습, 미백, 주름개선 관리까지 가능한 올인원 수분크림이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최근 21명의 시험 인원에게 4주 동안의 시험을 실시했다. 이에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도포 전에 비해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해 모공 축소 효과가 있음을 검증 받았다. 또한 참가자들 100%가 모공 줄이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에 모두 만족한다고 답했다.

모공수축크림으로서 기능과 함께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따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겨울보습크림, 모공 줄이는 방법, 모공줄이는법, 모공줄이기, 모공수축, 모공수축팩 등의 피부 관리 제품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타입과 상관 없이 건성수분크림, 건성수분크림추천, 지성용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넓은 모공은 사계절 피부 고민으로 꼽히는 만큼 보습력은 챙기면서도 모공수축 기능까지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자극이 적은 착한수분크림 제품인 만큼 남녀노소,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수면팩(슬리핑팩), 스킨토너,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링클크림 등 여러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MBC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 협찬과 이태리 명품베개 브랜드 ‘닥터파베’ 공식 수입원 (주)밀텍산업과의 MOU 체결, 독일냉동디저트 전문회사 파머스랜드 코리아와의 이너뷰티 연구 개발을 위한 MOU 체결, 두타 면세점 입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콜라보로 코코넛 더블유 마스크팩, 리오셀 더블유 마스크팩 등 마스크팩 2종을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박소현 팬사인회 진행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