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치맥 트렌드에 bhc치킨 카페형 매장 ‘비어존’ 인기
2030 치맥 트렌드에 bhc치킨 카페형 매장 ‘비어존’ 인기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0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링클·맛초킹 대표메뉴에 치킨떡볶이 등 전용메뉴 가세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치맥(치킨+맥주)’ 열풍이 외식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bhc치킨의 카페형 매장 ‘비어존’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고객들이 직접 내방하는 카페형 매장 비어존은 베스트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의 인기에 힘입어 2030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bhc치킨의 대표메뉴 ‘뿌링클’은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린 제품.

여기에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새콤한 뿌링뿌링소스에 퐁당 찍어 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출시 이후 1년 동안 1122억원 매출을 올리며 큰 인기를 얻어 bhc치킨 대표메뉴로 등극했다.

뿌링클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맛초킹도 속까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발라 달콤짭조름한 맛으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사랑받고 있다. 캡사이신이 풍부한 홍고추를 비롯해 청양고추, 흑임자, 다진 마늘을 치킨 위에 토핑하여 차별화된 매콤한 맛을 선사한다.

이밖에 bhc치킨 신제품인 커리퀸, 치레카, 붐바스틱, 스윗츄도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고 있는 가운데 bhc치킨은 비어존 전용메뉴로 닭볶음탕, 치킨떡볶이, 치즈닭똥집, 치킨샐러드, 계란말이, 양파오징어감자튀김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비어존은 20~30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bhc치킨의 다양한 인기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중”이라며 “치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기 위한 고객만족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