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건강전문브랜드 엔트리, 건강음료 ‘위너지’ 출시
하이리빙 건강전문브랜드 엔트리, 건강음료 ‘위너지’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20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자연환경에서 재배한 백편두 원료... ‘백편두추출물’ 함유
하이리빙 특허물질 채소혼합분말(HE-N11) 함유
사진=엔트리 ‘위너지(We+Energy)’
사진=엔트리 ‘위너지(We+Energy)’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하이리빙은 자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엔트리’가 편안하고 활기찬 하루를 위한 액상 스틱 타입의 건강음료 ‘위너지(We+Energy)’를 출시했다고 지난 17일 발표했다.

이번 신상품 위너지는 ‘백편두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예로부터 백편두는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에서 오랜 기간 사용되어온 전통재료로서 성질이 따뜻하고, 맛은 달며 독이 없다. 삼초 중 중초를 조화시키고, 기를 내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흰제비콩으로 불리고 있다.

해당 상품은 청정자연환경의 미얀마 마그웨이 지역에서 친환경적으로 재배한 백편두를 원료로 사용했다. 수입 시 50여 종의 잔류농약 검사, 중금속 검사 등 철저한 품질 확인 절차를 거쳤다.

특히, 위너지에는 특허 소재인 ‘백편두추출물’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고, 효소를 비롯하여 30여 가지의 부원료를 배합하였다. 예로부터 백편두는 본초강목, 동의보감 등에서 오랜 기간 사용되어온 전통 소재이다. 현재에도 ‘백편두추출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가 진행되고 있어 추후 위너지의 다른 기능성 제고의 여지도 열려있다.

이외에도 ‘이뮤링크버섯베타글루칸’, ‘새싹보리추출물분말’, ‘감초추출물분말’, ‘채소혼합분말(HE-N11)’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하이리빙 특허물질인 채소혼합분말(HE-N11)은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에 효과가 있는 식물성 유기혼합조성물로 엔트리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다. 해당 분말은 모로헤이야, 보리새순, 야콘, 시금치, 셀러리, 브로콜리, 케일, 신선초, 호박, 서리태, 당근의 총 11가지를 원료로 한다.

하이리빙 엔트리 관계자는 “잦은 야근이나 회식으로 불편감을 느끼거나, 불규칙한 식생활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 평소 꾸준한 관리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권장한다”며, “액상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휴대 및 섭취가 가능하며 30포, 90포로 출시되어 선물용으로도 적절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