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연말공연 메노포즈, 라라성형외과 제휴사 선정
여성을 위한 연말공연 메노포즈, 라라성형외과 제휴사 선정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19 12: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라성형외과, 플레이앤씨
사진=라라성형외과, 플레이앤씨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사회 전반적인 곳곳에서 여성들의 지위와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여성 서사가 중심으로 이루어진 연극&뮤지컬, 성형수술 및 미용시술의 인기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 가운데 여성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유쾌하고 통쾌한 뮤지컬 공연 ‘메노포즈’와 강남에 위치하는 '라라성형외과' 가 제휴를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뮤지컬 메노포즈는 여성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유쾌하고 통쾌한 뮤지컬 공연이다. 메노포즈(Menopause)는 '페경', '폐경기'라는 뜻의 단어다. 우리 현실에서도 흔하게 찾을 수 있는 여성들의 고민들이 모두 담겨져 있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게 된다는 폐경기를 어떻게 극복하면 좋을지, 여성의 기능이 끝나는 오해가 아닌 당당한 새출발의 신호탄임을 긍정과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한다. 중년여성들의 높은 호응도와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평범한 소재, 평범하지만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스토리가 인상적이다.

2001년 3월 초연 이후 영국, 호주, 캐나다를 포함하여 이스라엘, 필리핀, 남아공 등 전 세계 각지에서 각국의 언어로 공연된 메노포즈 는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여성들을 중심으로 한 각색 있는 스토리와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익숙한 올드팝이 공연장을 한가득 채우며 공감도를 한껏 끌어 낼 뮤지컬이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전 세계적으로 러브콜 찬사를 받은 뮤지컬 메노포즈를 2018년 연말부터 국내에서도 6년 만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뮤지컬 메노포즈는 2018년 연말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30여 개의 지방을 순회한다. 우선 오는 27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시작된다.

메노포즈는 이경미, 김선경, 홍지민, 문희경, 박준면, 신효범, 조혜련, 황석전, 유보영, 백주연, 주아 등 국내 탑스타들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세계적인 뮤지컬 메노포즈와 제휴사를 맺은 강남 '라라성형외과'는 안전한 수술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라라성형외과(대표원장 김종도, 한상철)는 강남역 9번출구(메가박스 건물) 14층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