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주니어’ 리뉴얼 출시
함소아제약,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주니어’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1.16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성장주기 영양균형 맞춤케어…11가지 비타민·미네랄 가득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주)함소아제약은 최근 어린이 성장을 위한 프리미엄 어린이영양제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와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주니어’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주니어’는 편식 습관과 성장 체력 등 맞춤 영양 설계와 세심한 솔루션으로 우리 아이에게 탄탄하게 영양을 채워주는 브랜드이다.

특히 과학적으로 설계된 함소아만의 독점원료 식물혼합추출물분말을 함유하고 있으며, 영양균형을 위한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가득 담았다.

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포포 캐릭터가 앞뒤로 서로 다른 2가지 컬러로 되어 있어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새롭게 바뀐 패키지 디자인은 심플하면서 제품별로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해 한 눈에 제품이 들어오도록 제작했다.

새콤달콤 딸기요거트맛인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는 편식 습관을 해결하는 영양 솔루션으로 3~7세가 대상이다. 평소 식이로 섭취가 어려운 망고, 오렌지, 파인애플, 바나나, 호박, 당근, 오이, 브로콜리 등 유기농과일야채와 건강한 장을 위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블루베리요거트맛인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주니어’는 성장 체력을 키우는 영양 솔루션으로 8세 이상이 대상이며 아미노산과 식이섬유, 식물성 콩단백질 등을 함유하고 있다.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주니어는 120정으로 1일 4정 섭취가능하며, 함소아제약 공식 쇼핑몰 함소아몰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요즘 어린이들은 편식, 결식, 식사량 부족, 각종 인스턴트식품 섭취로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는 부족하고 열량은 과잉 되어 영양 불균형이 생길 수 있어 성장, 발육을 위해서는 균형잡힌 영양공급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3세부터 취학 전까지는 평생을 좌우할 식습관을 형성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라며 “성장과 발육을 위해 성인보다 더 많은 영양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