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한우 고기 맛집 ‘마장동한우촌’, “프리미엄 한우를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관심”
남양주 팔당 한우 고기 맛집 ‘마장동한우촌’, “프리미엄 한우를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관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15 1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장동한우촌
사진=마장동한우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최근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일명 ‘소확행’에서 삶의 가치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소확행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먹거리’다. 이에 프리미엄화 한 혼밥, 혼술 문화가 확산하는 동시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의 품격을 높이고 싶은 욕구 역시 더욱 커지는 추세다.

최근 소비자들은 확실한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곳에 적극적인 지출의 소비 행태를 보이고 있다. 카드사 통계를 보면 만족감을 주는 음식점의 방문을 위해서라면 10km의 거리도 서슴지 않고 방문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도 하다. 약간의 비용과 수고를 추가해서라도 ‘자신이 만족하는 소비’에 더욱 집중하는 것이다.

이에 남양주 팔당 한우 고기 맛집 ‘마장동한우촌’도 하나의 소확행 맛집으로 알려지며 거리가 먼 미식가들의 발길까지 모으고 있어 화제다. 팔당댐 맛집 마장동 한우촌은 미식가들에게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즙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얻을 만큼 질 좋은 한우만을 취급하는 정육식당이다.

1등급 꽃등심을 100g 기준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뛰어난 가성비로 프리미엄 한우를 즐길 수 있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여기에 와인이나 양주를 가져오면 무료로 세팅해주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팔당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다. 실제, 이곳의 1등급 꽃등심을 1만원도 채 하지 않는 가격에 제공되고 있는 것은 대형 마트에서 한우를 구매할 때와 비슷한 수준으로 팔당 부근은 물론 서울권과 비교해도 매우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이러한 양평 두물머리 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방문도 많은 팔당 마장동한우촌의 파격적인 가격 비결은 바로 독립적인 한우 유통망에서 비롯된다. 이곳은 서울 마장동에서 매일 직송으로 1등급 및 투 플러스 등급의 한우를 공수받고 있다. 여기에 돼지 갈비, 한우 갈비탕, 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들도 실속있는 가격들로 제공하고 있는데, 이 역시 최상급의 고기를 활용한다.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다양한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단골 손님들을 모으고 있다.

사진=마장동한우촌
사진=마장동한우촌

착한 가격의 한우 가격으로 양수리 맛집은 물론 하남스타필드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주목받는 팔당 ‘마장동 한우촌’은 정육식당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공수된 한우는 소비자가 직접 보고 등급과 부위를 선택할 수 있다. 취향에 맞춰 고르는 재미가 있고 신선도를 눈으로 확인하며 재료를 고를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또한, 직접 고른 소고기는 강원도 백탄 참숯에 구워 소고기의 향과 육즙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기 좋다. 은은한 참숯 향이 베인 엄선된 한우는 풍부한 육즙과 함께 입안을 담백하고 고소하게 자극한다.

뛰어난 맛과 높은 가성비 덕에 남양주 팔당 맛집으로 당당하게 자리하고 있으며, 각종 SNS와 인기 맛집 프로그램KBS ‘생생정보’를 비롯한 다수의 미디어에 소개되는 등 평일에도 이곳을 찾는 손님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팔당 마장동 한우촌 관계자는 “고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높은 만족감과 함께, 독채로 이루어진 매장은 홀이 넓고 테이블도 많아 연말 약속을 위한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예약 문의가 벌써 활발하다.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매장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좋아 팔당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되기도 해 팔당 카페나 남양주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다가 방문하는 연인들도 많다”며 “하남 스타필드와 양평 두물머리 및 양수리, 팔당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의 맛집을 찾다가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니 차를 가지고 안심하고 방문해도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