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GS 홈쇼핑 론칭 완판
브이티 코스메틱,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GS 홈쇼핑 론칭 완판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14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사진=브이티 코스메틱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새롭게 선보인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이 GS 홈쇼핑을 통해 10일 론칭되었다. 이 날 론칭 방송에서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목표 수량의 114% 달성하며 매진을 기록했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홈쇼핑을 통해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을 론칭했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4번째 콜라겐 팩트이자 지난해 연일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던 ‘VT 블랙 콜라겐’ 팩트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땡글하면서도 영양감 있는 피부 표현으로 “땡글광 팩트’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피부 항산화, 보습, 탄력을 선사하는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보라성게 콜라겐, 인삼 콜라겐, 블랙 비 프로폴리스로 이뤄진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를 3만PPM 담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분들의 관심을 받으며, 첫 론칭 방송 114% 달성으로 매진을 기록하였다.”라며 “방송 중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긍정적인 고객 관심에 힘입어 좋은 구성으로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그니처 라인 콜라겐 팩트는 출시 이후 100만 개 이상 판매고를 올렸으며, 중국, 미국, 베트남, 일본 등에 수출되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7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에서 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국내 쿠션 팩트 명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