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의소 한자 등 각종 한자시험 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어때요
상공회의소 한자 등 각종 한자시험 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어때요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13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대비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상공회의소한자 부문 11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교재는 독학으로 단 2주 만에 상공회의소 한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교재다.

2주 단기 합격 비결은 체계적으로 매일 암기와 복습이 가능한 2주완성 학습 플랜에서 찾을 수 있다.

출제 비중 92%인 900자를 우선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높은 난이도에 대비한 1800자로 구성된 최종점검 모의고사 3회분을 함께 수록해 안정적인 합격선 점수 획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교재는 2주끝장 플래너와 7일끝장 플래너를 제시해 수험생이 각자의 목표와 계획에 따라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오늘의 한자, 자동 암기 풀이, 복습 쪽지 시험 등 저절로 외워지는 자동 암기 학습도 지원한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