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세일', DJI 드론·짐벌 최대 34%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세일', DJI 드론·짐벌 최대 34% 할인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11.13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I 온라인 스토어와 홍대 DJI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3일 오전 8시부터 27일 오전 7시 59분까지 할인 진행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소비자 드론 및 항공 촬영 기술 선도기업 DJI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드론, 핸드헬드 짐벌, 액세서리 제품들을 특별 할인 판매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DJI는 오는 23일 오전 8시부터 27일 오전 7시 59분까지 DJI 온라인 스토어와 홍대 DJI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파크 ▲매빅 Air ▲오즈모 Mobile 2 ▲DJI 고글 RE 등 드론과 핸드헬드 짐벌 제품을 최대 34% 할인 판매 한다.

매빅 AIR  사진=DJI

DJI는 항공 촬영에 입문하는 고객을 위해 ‘매빅 Air 플라이 모어 콤보’를 정가에서 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륙부터 비행, 촬영까지 손동작으로 제어가 가능한 미니 드론 ‘스파크’의 경우, 제품 구성에 따라 ‘스파크 플라이 모어 콤보’는 17% 할인, ‘스파크 조종기 콤보’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흔들림 없는 영상 촬영이 가능한 핸드헬드 짐벌 ‘오즈모 Mobile 2‘는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 기간 동안 정가보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꿈꾸는 1인 크리에이터에게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정가보다 15% 할인되는 '오즈모 MOBILE 2' (사진=DJI)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정가보다 15% 할인되는 '오즈모 MOBILE 2' (사진=DJI)

그 밖에도 드론이 촬영하는 장면을 1인칭 시점 (FPV: First person view)으로 감상할 수 있는 ‘DJI 고글 RE’와 파트너 사인 라이즈(RYZE)의 초소형 드론 ‘텔로(Tello) 부스트 콤보’도 이번 할인 대상 제품이다.

자세한 정보는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이 시작되는 23일 이후 DJI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