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거품제로 가구 정찰제’로 신뢰도 높인다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거품제로 가구 정찰제’로 신뢰도 높인다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돈사태 소비자 불안감 반영해 판매 매트리스 라돈 측정 데이터 제공
사진=드라마가구
사진=드라마가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가구정찰제는 재질과 가격대의 정보를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어 가격 비교를 통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업계에서도 이러한 가구정찰제를 도입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고양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드라마 가구(대표 김맹섭)가 올해 초부터 ‘거품제로 가구 정찰제’를 실시해 고객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가구의 재질과 가격대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최근 라돈사태로 인한 소비자들 불안감을 낮추기 위해 판매 중인 매트리스 제품의 라돈 측정치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측정치는 라돈이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는 18시부터 06시까지 측정된 결과치 기준으로 한다.

일산 드라마가구는 약 30년간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서 수입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판매해왔다.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와 유럽스타일의 감성을 갖춘 ‘오크마운틴가구’ 등 인기 친환경원목가구를 비롯해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드라마가구
사진=드라마가구

이 외에도 △이태리 노바텍스 샤무드 노바벅 패브릭쇼파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천연 대리석 식탁 등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있다.

특히, 친환경 미송나무 원목으로 제작한 ‘빈티지데코원목 소파테이블’은 친환경 페인트로 색을 입혀 유해성분 방출을 최소화했으며, 친환경 오일로 마감해 원목 본연의 무늬가 살아있어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로 선호도가 높다.

해당 업체는 공간별로 쇼룸을 배치해 공간 활용과 가구 간의 조화 등 인테리어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맞춤상담을 통해 맞춤가구 제작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고양 일산 드라마가구의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