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서늘한 날씨에도 발걸음 이어지는 경쟁력 ‘주목’
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서늘한 날씨에도 발걸음 이어지는 경쟁력 ‘주목’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8 16: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젤스 코인노래방
사진=엔젤스 코인노래방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10월 말부터 추위가 시작됐다는 올 가을, 계속되는 비와 서늘해진 날씨에 야외활동을 즐기기 어려워졌다. 특히 올 겨울에는 극심한 한파와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덮칠 것으로 예상돼 많은 자영업자들이 매출에 대한 고민도 지속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계절이나 유행에 대한 걱정 없이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창업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번화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코인노래방’이 그 주인공으로, 기존 노래방에 대한 편견을 깬 깔끔한 인테리어, 저렴한 가격 등을 자랑하며 최근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중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사계절 내내 고른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꼽힌다. ‘투페이스’, ‘엠포레스트’, ‘힙플레이스’ 등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신규 인테리어를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지원과 혜택으로 점주들의 만족도까지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무인 운영 시스템 ‘스마트매니저’를 통해 에스원 세콤과의 제휴를 통한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ㆍ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서비스를 선보였던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최근 진화된 무인 키오스크 기반 코인노래방 통합관리 프로그램까지 선보이며 운영의 편리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무인 키오스크 기반 노래방 통합관리 프로그램 이용 시 회원 관리시스템, 사용중인 룸이 적은 경우 자동으로 무료 곡 서비스, 대기 예약서비스, 포인트적립 등 세밀한 부분 하나까지 시스템을 통해 관리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 입장에서도 코인노래방 이용이 한결 편리해진다는 장점이 있다.

코인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음향 시설, 인테리어, 다각도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측면을 신경 써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익을 기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현재 창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으로 안정적인 창업 시작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창업 프로모션은 기본 혜택 4가지로 최초 가맹비와 교육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 고급형 맞춤장 무상 시공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선택 혜택을 더해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지원, 스마트매니저(무인화 IOT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