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성형외과 의료용품 쇼핑몰 더마몰, 아쿠아필링기 등 미용기기 판매
피부·성형외과 의료용품 쇼핑몰 더마몰, 아쿠아필링기 등 미용기기 판매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1.07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마몰)
(사진=더마몰)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이 피부관리실 세팅에 필요한 아쿠아필링기 등 피부미용기기, 의료용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마몰은 피부과·성형외과 의사 회원 6천여 명에게 의료소모품 및 레이저, 필러, 실리프팅에 사용하는 의료기구를 공급하는 쇼핑몰이다. 새 제품은 물론 중고 기기 품목까지 취급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관리실장비를 마련할 수 있다.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정품 기기와 피부과소모품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많은 병·의원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1주일마다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우수한 품질의 피부미용기기, 의료소모품을 특가에 구입 가능하다.

피부과, 성형외과 개원 시 꼭 필요한 초도 물품 200여 종을 한 번에 주문하는 개인초도 물품서비스 또한 더마몰이 가진 경쟁력이다. 일일이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필요한 의료용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더마몰은 병원 입지, 장비 세팅, 서비스 교육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지는 피부과·성형외과 개원컨설팅을 진행하는 중이다. 복잡한 개원준비를 신속하고 간편하게 끝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관계자는 “피부과, 성형외과 개원을 위한 피부관리실세팅, 장비 주문부터 무료 개원 컨설팅까지 한 번에 마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의료기기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피부과 임대, 분양, 의료진 초빙 등 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며 의료기기 종합 쇼핑몰을 뛰어넘어 의료 포털 사이트로 발돋움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부과 임대, 분양, 초빙 정보 및 의료장비와 관리샵소모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더마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