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대비 NCS 교재 11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대비 NCS 교재 11월 베스트셀러 1위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6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NCS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교재가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 한국수력원자력 부문 11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공기업 NCS 3가지 출제 영역을 한 권에 담은 ‘2018 에듀윌 NCS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교재는 2017년 11월 시행된 한수원 채용 필기시험 유형을 반영하고 복원해 본 교재 한 권으로 업계 최신 동향과 이슈까지 담아 한국수력원자력 채용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도서는 PSAT/민경채 기출변형문제를 수록했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2017년 11월에 시행된 한국수력원자력 필기시험은 모든 문제가 자료와 지문을 동반한 PSAT형 문제로 100% 출제됐다. 이에, 본 교재는 최신 기출 문제를 복원함과 동시에 PSAT과 민경채 기출 문제를 변형 및 수록해 PSAT 유형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교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의 실전 모의고사 3회분과 전공시험 대비 전공상식 모의고사 1회분의 총 4회분의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특별 혜택으로 업계 최신 동향과 이슈를 담은 ‘한수원 상식 부록’을 비롯해 면접의 기초가 되는 ‘인성검사 연습자료’, 전문가가 제공하는 ‘면접 기출 질문/면접 TIP’을 수록해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준비에 빈틈이 없도록 했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한수원 기출유형 분석 특강 및 한국사 빈출키워드를 흐름으로 제시하는 벼락치기 핸드북도 제공된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등의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