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4분기 신입MD 공개 채용…19일까지 서류 접수
위메프, 4분기 신입MD 공개 채용…19일까지 서류 접수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1.06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분기 누적 영업지원 및 MD 168명 채용, 4분기 추가 채용 진행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올해 들어 매 분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 위메프가 4분기 MD 직군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입 및 관련 경력 1년 미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달 19일 까지다. 위메프 채용공고 페이지에서 지원 할 수 있다. 위메프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신입 MD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합격자의 입사 예정일은 12월 10일이다. 약 3개월간 직무 교육 및 실무 멘토링 과정을 거쳐 배치부서가 결정된다.

위메프 MD는 영업(상품 소싱) 및 기획, 판매 등의 업무를 맡는다. 특히 좋은 상품을 입점시키기 위해 파트너사에 직접 전화를 거는 아웃바운드 콜 영업을 주로 수행하게 된다.

위메프 관계자는 “MD는 영업을 기반으로 하는 직무로 커뮤니케이션에 능통해야 한다”며 “적극적이고 열정 있는 지원자를 찾는다”고 말했다.

한편 주요 기업 중 가장 먼저 포괄임금제를 폐지한 위메프는 직원들의 워라밸 강화를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육료 추가 지원 (자녀 1명당 매월 15만원) ▲배우자 출산 시(남편) 유급 출산휴가 최대 30일 ▲육아 휴직 급여 추가 지원 (통상임금의 20%) ▲마음힐링프로그램(심리상담) 운영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위메프 하홍열 경영지원실장은 “연내 100명의 신입 MD 공개채용을 목표로 했지만 우수한 인재들이 대거 몰리면서 이미 목표를 30% 초과했다”며 “앞으로도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선도할 핵심 인력으로 MD를 꾸준히 발굴·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위메프는 올해 들어 지난 3분기까지 신입 MD 131명, 영업지원 37명을 채용하며 우수 인력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